구글 애드센스 1년간의 운영

반응형
728x90



오랜 시간동안 웹 호스팅을 하고,


도메인도 개인적으로 구입하여 홈페이지를 운영하다가


여러 사정상... 홈페이지를 그만두고 


이곳 티스토리로 본격적으로 이사를 와 


포스팅을 한지 이제 1년이 조금 넘었네요.


케익


블로그 시작과 함께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송출하게 되었습니다.


뭐... 큰 기대를 하지도 않았고,


사실 구글 애드센스를 처음에 달아보자고 생각한 것은


블로그의 뽀대? ㅋㅋ 였습니다.ㅋㅋㅋㅋ 


왠지.. 구글 애드센스가 달리면 폼이 좀 났더라는...ㅠㅠㅋㅋ


하트3



아무튼~ 학생들의 대입과 국어교육, 논술교육에 대해


하나씩 하나씩 포스팅을 하고,


비록 댓글은 달리지 않지만,


점점 늘어나는 방문자들과 다양한 검색어들을 보면서


지치지 않고 달려온 지 벌써 1년이 되었던 것이지요.


그런데,


오늘 구글 애스센스 확인을 위하여 사이트에 접속하니~ㅋㅋ


떡 하니 애드센스 성과 1년이라는 문구가 저를 반기네요~





요렇게 말이죠. 티스토리 블로그와 함께한 애드센스...ㅋㅋ


그동안 딱 한 번의 입금도 있었던~ㅋㅋㅋ


나름 성과도 있었던~^^


암튼...!!!


올해도 고3 담임!


학생들 대입을 위해 달려야겠죠?ㅋ


이렇게 또 1년이 지나면 


어떤 블로그의 모습이 될지... 저도 기대가 되네요~^^


슈퍼맨




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