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랜만의 헌혈~

반응형
728x90



얼마만의 헌혈인지...


문진할 때 여쭤보니~ 2011년에 하고 안했다고 하니


5년 가까이 봉사를 하지 못했네요~^^


정말 오랜만에~


아내님의 권유도 있고 해서


헌혈을 했습니다.


잠깐의 찡그림으로 


오랜 행복을 전해주는 헌혈~~^^






제가 헌혈에 동참한 곳은


분당 서현에 있는 헌혈의 집~^^


헌혈 침대에 누워 헌혈을 시작하자마자~


간호사 쌤들께서 


기념품은 무엇으로 할 것이냐고 물으시고..ㅋㅋ


결정장애가 있는 저는...


정말 한~참을 고민하고서는


빵~!! 먹을래요~!!


그래서 베스킨라빈스나 던킨도넛, 파리바게트 등에서


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받았네요~~^^





상품권도 좋지만~


그냥...


헌혈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


하고나면 왠지 모를... 


암튼~~


기분이 좋아요~^^


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


헌혈에 동참해 보세요~~^^






Designed by JB FACTORY